개인정보처리방침

지화다 플랫폼 개인정보처리방침

지화다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회원으로 가입한 대상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고, 개인정보 수집 시 사전에 이를 고지하여 동의를 받습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 비밀 보호 법 등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개인정보유출, 오용, 남용으로부터 사생활의 비밀 등을 보호함으로써 개인의 존엄과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회사”는 법령상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하여 회원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규정에 대해 아래와 같이 조치 사항을 알려드리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법은 “회사”가 운영하는 전국화물 운송 플랫폼(이하 “지화다 플랫폼”라 합니다)에 회원가입하는 개인의 정보처리 및 보호에 관한 사항을 정함으로써 개인의 자유와 권리를 보호 하고, 나아가 개인의 존엄과 가치를 구현함을 목적으로 합니다.(개정 2023.03.14 / 시행 2024.03.15)

제2조 (정의 및 원칙)

  • 지화다플랫폼은 회원으로 가입하는 기업체 담당자, 화주, 차주 등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사업자등록증, 대표성명, 이메일 주소, 통장인증 등 개인이 알아볼 수 있는 정보 보호를 암호화하여 처리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처리 목적을 명확하게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적법하게 수집합니다.
  •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 필요한 범위내에 사용하며, 그 목적 이외 용도로는 활용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 법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하고 있는 책임과 의무를 준수하고 실천함으로써 정보주체의 신뢰를 얻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2장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처리, 제공

제 3조 (개인정보 수집 목적 및 항목)

  • 회사는 “지화다플랫폼(zihwada platform)” 최초 회원가입 시 또는 변경되는 항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기업체,기업담당자, 차주, 화주 등 개인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 수집 대상 수집 목적 수집 항목
    기업체 화물의 배차, 운송, 결제를 위해 기업체 정보, 담당자 정보를 수집합니다. 대표자성명, 사업자등록증(모든 항목), 국세청신고 연계(API), 결제 시스템(다날PG)
    담당자 생년월일, 핸드폰번호, 계정 ID,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은행(회사) 입출금 통장, 이벤트 홍보, 광고 정보 수집, 위치정보 수집, 고객센터 정보 수집
    화주·일반인 화물의 배차, 운송, 결제를 위해 개인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성명, 생년월일, 국세청신고 연계(API), 결제 시스템(다날 PG), 핸드폰 번호, 계정 ID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개인 입출금 통장, 이벤트 홍보, 광고 정보 수집, 위치정보 수집, 고객센터 정보 수집
    차주 화물의 운송, 혼적 서비스, 배차를 위한 개인의 정보, 차량 정보를 수집합니다.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국세청신고 연계(API), 결제시스템(다날PG), 사업자 등록증(모든 항목), 자동차등록증(모든 항목), 화물운송자격증(모든 항목), 은행 입출금 통장, 계정 ID, 비밀번호, 차량 정보 및 제원 (차량번호 톤수, 적재 중량, 높이(윙, 카고, 탑 등), 회사에서 부여하는 고유번호. 이메일 주소, 이벤트 홍보, 광고 정보 수집, 위치 정보 수집, 고객센터 정보 수집
  • 회사는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아 회원으로 가입합니다. 개인정보처리를 위한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그 수집 목적의 범위에서 제3조 ①항에 해당되는 목적과 수집항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정 2023.03.14)
    •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는 경우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 한 경우
    • 공공기관이 법령 등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의 수행을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정보주체와 체결한 계약을 이행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는 과정에서 정보주체의 요청에 따른 조치를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개인정보처이자의 정당한 이익을 당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명백하게 정보주체의 권리보다 우선하는 경우. 이 경우 개인정보처리자의 정당한 이익과 상당한 관련이 있고 합리적인 범위를 초과하지 아니하는 경우에 한한다.

제 4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방법)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처리 방법을 회원가입 또는 회사 내부 규정에 맞는 이벤트, 홍보, 광고, 마케팅 등 특별한 경우 정보 주체로부터 동의를 얻어 다음과 같이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개인정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고, 동의 거부에 따른 불 이익 또는 회사의 회원가입이 불가능하다는 내용
  • 회사는 지화다플랫폼 시스템의 실행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 솔루션, 로그인, 결제 등 개인이 받는 서비스 항목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 고객센터에서 회원의 정보를 확인하고 안내를 하기위한 개인 정보 수집
  • 고객센터에서 기업체 정보를 확인하고 업무를 진행하기 위한 정보 수집
  • 이벤트 시스템에서 당첨된 상품, 현금 등을 지급하기 위한 정보 수집
  • 회사의 광고, 홍보, 마케팅 활용에 필요한 개인정보 수집
  • 결제 대행업체에서 결제, 입금, 출금 등 관련된 개인, 기업체의 정보 수집
  • 지화다플랫폼과 연계되는 솔루션, 공공기관 등 개인정보, 기업체 수집
  • 회사에서 다른 특별한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개인, 기업체의 정보 수집

제 5조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이용)

  • 회사는 위 제4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방법 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 각호 에 해당하는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또는 서비스 중 필요에 따한 제3자, 공공기관에 목적에 필요한 사항은 제공(공유를 포함합니다)할 수 있습니다. (개정 2023.03.14)
  • 회사는 다음과 같이 지화다플랫폼 원활한 서비스를 위하여 정보 주체의 동의를 얻어 회원으로 가입한 개인정보를 제3자 또는 공공기관에 제공합니다.
  • 제공대상자 제3자, 공공기관 제공 제공목적 제공항목 개인정보 파기
    기업체
    화주, 일반인
    차주
    국세청 / 링크허브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국세청 전송 등 전산(API) 연계 업무 처리를 합니다. 사업자 등록증 인증(모든 항목), 세금 계산서 전송, 현금영수증 전송 및 처리를 합니다. 회원 탈퇴 전까지 보관하고 암호화하여 재가입 시 D/B 별도 보관
    다날 PG 본인 인증, 결제 등의 업무를 처리합니다. 본인 인증(모든 항목), 입금, 출금, 통장관리합니다. 회원 탈퇴 전까지 보관
    재가입 시 신규 등록
    NHN 클라우드 SMS 문자알림, OCR를 이용한 인증, 클라우드 서버입니다.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차량 등록증 등 OCR 솔루션입니다. 회원 탈퇴 전 까지 보관하고 암호화하여 재가입 시 D/B 별도 보관
    네이버 클라우드 OCR를 이용한 인증입니다. 사업자 등록증, 본인 인증 OCR 솔루션입니다. 회원 탈퇴 전까지 보관하고 암호화하여 재가입 시 D/B 별도 보관
    지화다 주식회사 차량 운송 상태, 이동 중 비상상태,PUSH 확인, 이벤트 시스템 등 업무 솔루션입니다. 위치기반 GPS, 위치확인 관제, PUSH 전송, 인수증 서명, 1:1다이렉트 전송 및 확인하는 알림 솔루션 입니다. (좌표값, 위치 GPS, 반경거리측정 등) 회원 탈퇴 전까지 보관하고 암호화하여 재가입 시 D/B 별도 보관
    주식회사 유수비 본인, 기업체 통장 확인 인증 솔루션입니다. 회원가입 시 본인 인증을 통해 본인 통장(항목 전부)를 1원 인증합니다. 회원 탈퇴 전까지 보관
    재가입 시 신규 등록
  • 회사는 H/W 보안을 위하여 이중화 서버 구성 및 백업 서버로 현재 cafe24에 운영 중에 있습니다.
  • 회사는 향후 솔루션 개발(MIS, OME, TMS, ERP 등) 고도화 사업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제3자 제공이 필요 할 시 정보주체(회원)에 추가 동의를 얻어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있어 회원으로 탈퇴하였으나, 일정기간은 별도 회원 의 정보를 보관합니다. 제3자는 공공기관의 경우로 한정합니다.
    • 정보의 주체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는 경우
    •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이 되는 경우
    •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 할 수 없는 경우로서 보호위원회의 심의.의결을 거친 경우
    • 조약, 그밖의 국제협정의 이행을 위하여 외국정부 또는 국제기구에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공공기관)
    • 범죄의 수사와 공소의 제기 및 유지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공공기관)
    • 법원의 재판업무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공공기관)
    • 형(刑) 및 감호, 보호처분의 집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공공기관)
    • 그외 개인정보 보호법(법률 제19234호, 2023.03.14) 제18조 ②항에 해당하는 제3자 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지 않아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 동의 거부의사에 대한 불이익)

  • 회사가 회원가입 정보주체 수집 및 서비스 이용에 관한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 개인정보 거부를 표시 하거나 동의를 거부 할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하며, 지화다 플랫폼의 모든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 개인정보에 필요한 서류가 미비하여 회원가입 승인 보류가 될 경우 추가 제출 서류를 안내를 합니다. 추가 서류를 안내할 시 년.월.일 까지를 안내하며, 기간까지 보충 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회원가입의 거부의사로 간주하여 수집된 개인정보는 파기됩니다.
  • 회사에서 홍보, 광고, 이벤트 행사, 마케팅에 대한 회원으로 등록된 정보주체가 선택적 수집 및 동의에 관해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는 상품, 현금, 그외 이벤트 혜택을 받지 못하고 어떠한 정보도 받지 못합니다.
  • 위 ④항에 동의하는 것은 제3자에게 정보주체의 회원으로서 개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4장 페널티 조항,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파기

제 7조 (페널티 조항)

회사는 회원으로 등록된 기업체, 화주, 일반인(이하 “고객”이라합니다), 차주는 공정한 거래를 성실히 수행할 의무가 있습니다. 지화다 플랫폼은 어떠한 개입을 하지 않으나 불공정한 거래, 신뢰, 쌍방간의 문제가 해결되지 못 할 경우 내부 규정에 따라 벌칙, 불이익, 제약, 영구정지, 일시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 차주에게 가해지는 페널티(벌칙)
    • 차주가 운송 지연으로 발생한 사고가 월 5회 이상일 경우
    • 차주가 배차 확정 이후 자주 취소를 할 경우
    • 차주의 잘못으로 고객과 마찰이 자주 발생할 경우
    • 고객의 이의 신청이 자주 발생하는 차주
    • 지화다플랫폼 서비스 이용 중 차주가 운송 중 음주로 인해 사고가 확인되는 경우는 영구 정지
    • 지화다플랫폼 서비스 이용 중 형사처벌에 관련된 사실이 발견되어 죄질이 무겁다고 판단되는 경우(미성년자 성추행, 강간, 고객과의 폭행 등)
    • 타인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차주가 운송하는 사실이 발견될 경우(소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고객(기업체, 화주, 일반인)에게 가해지는 페널티(벌칙)
    • 차주 배차 이후 상차지, 하차지에서 자주 대기 시간이 길어지는 경우
    • 고객의 요청으로 차주가 자주 화물의 상하차를 지원한 경우
    • 고객이 운송결제 이후 배차 확정되었으나 자주 배차 취소를 하는 경우
    • 중량을 넘는 화물을 자주 차주가 운송하여 이의 신청을 받는 경우
    • 고객의 잘못으로 차주와 자주 다툼이 있어 이의 신청을 받는 경우
    • 고객이 자주 화물자동차의 중량이 넘는 물품 운송에 이의 신청이 있는 경우
    • 기타 차주가 이의 신청, 불만, 갑질 등 자주 발생하는 경우
  • 위 제7조 패널티 조항에 있어 회사는 불만 게시판을 운영하고, 악의적으로 대상자를 지목하여 토론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비공개로 운영합니다.
  • 위 7조 패널티 조항에 있어 쌍방의 과실에 대한 원만한 합의를 원칙으로 하고, 그에 준하는 반론, 소명할 수 있습니다.
  • 이의 신청에 관한 문제소지는 내부 규정에 의하여 판단되며, 경고, 교육, 일일 3시간 일시 정지, 2일정지, 영구정지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회원이 회원자격을 유지하고 있는 동안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ㆍ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탈퇴하거나 자격을 상실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별도 요청이 없더라도 수집된 회원정보를 삭제 및 파기합니다. 단, 회원의 탈퇴 또는 자격상실에도 불구하고 다음의 정보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 기간 동안 보존 후 삭제 및 파기됩니다.
  • 회사 규정에 의한 재가입 정책 안내
    • 회사는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위해 개인정보를 별도 DB 암호화 하여 보관합니다.
    • 보관되는 개인정보 자료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하고 본인 인증을 거쳐 보관된 자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광고, 홍보, 영상자료, 마케팅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본인 인증을 거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QR명함을 이용한 고객의 정보,회원으로 가입 될 당시 본인의 고객리스트는 원복이 되며, 원복을 위해 본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 차주 재가입 기간은 1년을 넘을 경우 파기됩니다.
    • 고객의 재가입은 기간 없이 언제나 가입이 가능하며, 재가입은 대표자, 또는 책임자, 신규 가입 당시 담당자의 본인 인증이 필요하거나, 사업자등록증 인증으로 가능합니다.
    • 고객의 재가입 시 차주의 정보, 업체정보, 직원정보 등 동의를 받습니다.
    • 고객이 사용하는 표준 운임 조정이 필요할 시 컨설팅을 통해 회사가 고객의 공정한 운임료를 적용해 드립니다.
    • 기타 재가입 시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551-8279
  •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 정보 보존 항목 보유기간 관련법령
    계약 및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 불만 및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기록, 전자문서 자료 5년 상법, 전자상거래, 전자금융거래법, 국세기본법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세금계산서 내 개인식별번호 3년 국세기본법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회원의 서비스 방문기록 6개월 통신비밀보호법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 6개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 제 3자 보유 및 이용 기간
    • 개인정보 제공 목적 달성 시까지 또는 본인의 제공 동의 철회 요청 시까지 보관
    • 금융결제 제3자 업체의 입출금 정보는 회원탈퇴 시 파기합니다.
    • 회사는 본인의 회원탈퇴, 철회 요청이 있더라도 결제 금액이 남아 있거나, 관계법령 규정에 의해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목적이 있을 시 예외로 합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파기)

  •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 등 지화다플랫폼 서비스 미사용자로 분류되거나, 불필요한 상태가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 따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일정 기간 동안 별도 DB에 보관 후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가 파기되었을 경우 신규 재 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 회사는 재가입 기간을 3년으로 하고 기간 이상이 되었을 시 즉시 파기 또는 개인정보 전체를 삭제합니다.
  • 회사는 미이용자의 기간을 1년간 이용 실적이 없을 경우 휴먼 계정으로 전환하고 개인정보를 별도 DB에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 회사는 휴면계정에서 로그인을 하는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회사는 고객, 차주의 개인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불만을 처리하는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개인정보 불만 처리 센터
성명 : 김준호
전화번호 : 1551-8279
메일주소 : xebec@xebec.co.kr
성명 : 김남희
전화번호 : 1551-8279 (고객센터)
메일주소 : help@xebec.co.kr

제 11조 (회원의 법정대리인의 권리, 행사 방법)

회사는 20세 이하 또는 미성년자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고객 또는 차주는 본인 인증을 거쳐 주선사업자의 개입없이 직접거래를 하는 지화다 플랫폼이므로 업무상 개인정보 수집에 있어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있더라도 회원으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

제5장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제 12조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분 서비스에 어려운 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쿠키의 설치 허용 여부 및 행태정보 설정 거부를 지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만 쿠키 설정 변경은 지화다 플랫폼 웹 사이트(고객) 자동 로그인 등 일부 이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Edge : 웹 브라우저 우측 설정 메뉴 –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쿠키 및 저장된 데이터
    • Chrome : 웹 브라우저 우측 설정 메뉴 –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 웹 브라우저, 모바일 쿠키 허용은 고객(기업체, 화주, 일반인) 허용 및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에서는 차주 쿠키 허용 및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쿠키는 지화다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회원의 컴퓨터에 작은 텍스트 파일로 자동 수집 기능입니다.
    • 회사는 쿠키 로그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서비스 약관은 https://www.google.com/analytics/terme/kr.html 참조하십시오
    • 수집하는 행태 정보의 보유기간 : 3개월
  • 모바일 서비스에서의 쿠키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회사는 지화다플랫폼 서비스는 고객, 차주가 동일한 PC.모바일 인터넷 환경에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안드로이드, IOS, 테블릿PC 등) 모바일에서 쿠키의 허용 및 거부를 할 수 있으며, 회원의 개인정보 동의 없이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고객 또는 차주의 일부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6장 개인 위치 정보의 처리 및 개인정보 침해 신고 등

제13조 (개인위치정보의 처리 목적 및 보유기간)

  •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할 수 없습니다. 회원의 동의가 있을 시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 2항”에 따라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목적 범위 내에서 수집·이용·제공합니다.
  • 회사는 고객·차주간의 직접거래를 위해 위치정보 솔루션을 개발하였으며, 개발된 위치기반 솔루션은 회원 개인의 핸드폰 추적하므로 개인정보 노출에 어떠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회사는 개인의 위치 추적을 위해 다음관 같은 항목을 알려드립니다.
    • 화물운송 진행 현황 화물 차주 위치 추적(배차 전, 운송 중, 하차완료)
    • 고객이 배차의뢰 시 주변의 차주 위치 추적
    • 고객이 고정 차주에게 PUSH 기능을 전송
    • 고객이 단골차주에게 PUSH 기능을 전송
    • 고객이 차주 대리등록을 지정 PUSH 기능을 전송
    • 고객 과 차주간의 1:1 다이렉트 서비스 이용 시 전송
    • 차주가 배차 수락 시 위치 기능 전송
    • 차주가 대리오더를 등록할 시 위치 전송
    • 차주가 실시간 혼적 서비스를 이용할 시 위치 전송
    • 차주가 혼적 계획 서비스를 이용할 시 위치 전송
    • 고객센터에서 차주의 위치 확인이 필요할 때
    • 고객센터에서 고객의 요청에 의해 주변 차주 확인할 때
  • 회원의 위치 정보는 개인이 휴대하고 있는 핸드폰을 이용하여 실시간 위치를 확인하는 솔루션이므로 별도 보유 기간은 없으며, 회원 탈퇴, 휴먼계정 등 개인위치정보는 확인하지 않습니다.

제 14조 (개인 정보 열람청구를 접수·처리 하는 부서)

    • 회사는 고객·차주의 개인정보 열람청구를 다음과 같은 부서 또는 고객센터 담당자가 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혁신 사업부 연락처
      지화다플랫폼 고객센터 1551-8279, help@xebec.co.kr
    • 개인정보침해신고.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신고 및 상담 센터 홈페이지 및 전화번호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s://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https://www.spo.go.kr/ / 02-3480-2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s://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개인정보 조정위원회 (개인정보보호위원회 운영) http://www.kopico.go.kr / 1833-6972

제 15조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처리방침 공고일자: 이 방침은 2024년 11월 01일부터 시행됩니다.
    •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이 방침은 2024년 11월 01일부터 시행됩니다.

부칙(시행일)

본 약관은 2024년 11월 01일부터 적용합니다.